'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우영우' 시즌2는?

반응형

오늘부터 tvN에서는 '무인도의 디바'가 방영이 시작되면서 주연인 박은빈 님에게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인도의 디바'와, 후속작의 소문이 무성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에 대해 알아볼게요.

 

우영우시즌2_썸네일
우영우시즌2_썸네일

 

Contents

     

     

     

    '무인도의 디바'

     

    무인도의디바_포스터
    무인도의디바_포스터

     

    1. '무인도의 디바' 제작진과 배우

     

    '무인도의 디바'는 2023년 10월 28일부터 12월 3일까지 방영이 예정되어 있는 12부작 드라마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호텔 델루나', '빅마우스' 등을 연출했던 오충환 감독님과 '논스톱',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을 집필한 박혜련 작가님과 은열 작가님이 힘을 모았습니다.

     

    2023년 3월부터 촬영되고 있는 이 드라마에는 주연배우 박은빈 님 외에도 결혼 이후 작품활동이 뜸하다가 최근 몇 년 새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김효진 님,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멋진 병원장을 연기했던 김주헌 님, 이외에도 감초 역할을 많이 맡았던 또는 신선한 배우들이 두루 참여합니다.

     

     

     

    2. '무인도의 디바' 줄거리

     

    가수 지망생인 주인공 서목하(박은빈 분)의 춘삼도에서 횟집을 운영하는 홀아버지의 외동딸이었습니다. 그녀는 16세에 우연히 무인도에 표류하여 15년을 버티고 탈출했지만 연고 없이 외톨이가 됩니다.

     

    주변 사람들은 그런 서목하를 동정하지만 무인도에서 15년을 살고 나온 그녀는 오히려 15년 전에 꿈꾸던 가수가 되려고 합니다. 서른한 살은 늦은 나이가 아니라며 매시간을 소중히 지내며 꿈을 이루는 주인공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무인도의디바_포스터2
    무인도의디바_포스터2

     

    무인도의디바_바로보기_배너
    무인도의디바_바로보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 2 

     

    이상한변호사우영우_포스터
    이상한변호사우영우_포스터

     

    1. '우영우(시즌1)' 이야기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우영우 변호사는 높은 IQ와 유연한 사고방식을 가진 천재이지만 예민한 감각과 통제가 완전하지 않은 행동 장애를 갖고 있습니다. 우영우가 대형로펌에서 문제를 접근하고 해결하는 방식, 자신의 삶에 직면한 문제를 풀어나가는 상황은 그녀의 생존기와 삶의 질적 성장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첫 방송 당시, ENA는 신생 케이블 채널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우영우는 최종화 전국 시청률이 17.534%에 달했고, 평균 시청률은 10.936%으로 마감되었고, 주연 박은빈 님은 이 작품으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지요. 지상파 프로그램과 별반 차이가 없는 시청률, 성장하는 주인공과 착한 드라마에 대한 열풍으로 증권가도 들썩였다고 합니다.

     

    이상한변호사우영우_바로보기_배너
    이상한변호사우영우_바로보기

     

     

    '우영우' 시즌2 소식은?

     

    2023년 6월 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를 협업했던 제작사 에이스토리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시즌1)를 쓴 문지원 작가님의 시즌 2 집필 계약에 대한 보도가 나왔습니다. 집필 계약은 완료되었으며, 아직 문지원 작가님의 다른 작업 일정으로 인해 시즌 2의 제작은 논의 중인 단계입니다.

     

    더욱이 전작의 주연이었던 박은빈 님을 비롯하여 기존 출연배우들의 시즌 2 출연 여부도 정해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특히 박은빈 님은 '우영우'의 인기만큼 시즌2에 대한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 우려하는 입장을 보여 아직 협의가 완료된 것은 아닌 듯한 분위기입니다.

     

    한편 이상백 에이스토리 대표는 2024년쯤 방송하는 것이 목표라고 인터뷰한 바 있습니다. 출연진과 제작진의 합류 의사, 스케줄 등 논점이 많겠지만 이 대표는 “이변이 없는 한 구성원들의 90% 이상은 그대로 가자는 게 목표”라며 상당한 시간을 소요하더라도 시즌2를 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마무리하며

     

    강태오 님, 주현영 님 등 시즌2를 기대하는 출연진과 '우영우'를 응원하며 따뜻한 이야기에 울고 웃던 팬들의 염원대로 시즌2 제작과 방영이 어서 확정되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방영되는 '무인도의 디바'의 흥행과 박은빈 님의 멋진 연기 기대할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